열기 닫기
닫기
사이버書堂 | 사이버서원

공지사항

>고객센터>공지사항
  • 사이버서원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읽기
● 수험생 장학 환불 안내 ●
작성 사이버서원 글정보 Hit : 522, Date : 2017/03/06 10:12

수험생 장학금 이벤트 안내

 

본회에서 실시한 수험생 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장학 환불기간 및 환불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장학 환불 신청기간

201732~ 31718:00시까지 (본회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도착한 것에 한함.)

2) 장학 환불 방법

수험생 장학금 환불 신청시 제출한 수험표

합격 증명서(등록금 납부 고지서, 재학증명서)

증명서 제출 시 증명서에 환불 받을 계좌내역(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기재

3) 환불 예정일

2017331일 이전 장학금(결재금액) 일괄 지급

 

기타 문의사항은 ()전통문화연구회(02-762-8401)

또는 담당자 [신양선 부연구원(070-4432-4590)]에게 연락바랍니다.

 

장학금 이벤트에 참여하신 회원께서는 환불 기간 및 방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