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닫기
사이버書堂 | 사이버서원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고객센터>자유게시판
  • 사이트 이용중 불편사항이나 질문은 반드시 묻고 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성격이 맞지 않는 글은 모두 해당 게시판으로 사전 공지없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읽기
이 내용 오류 수정해야 합니다
작성 강성천 글정보 Hit : 280, Date : 2022/02/28 17:29 (ip : none)
https://hm.cyberseodang.or.kr/search/similar_view.asp?idx=187

하(夏)나라 신수(神獸)는 뱀, 상조(商朝) 신수(神獸)는 상양(商羊)새, 황새(凰,鰓瓕) 닭(鷄)계집(集)모을(母乙) 엄마(㛪嬤) 마을(嬤乙) 지어미(指魚彌)두루(斗縷)=말=마을, 루(婁)별자리 루성, 춘분점 어(魚)물고기(沕苦起) 자리가 루성, 마을 구심점이란 뜻. 어머니 '어' 어원이고, 연결되는 말이 길어 다 적기 좁은데, 그 말에서 시작해서 황새(凰瓕) 앞과정있고, 황새는 줄임말, 옥황상제(玉凰商鵜) 옥새(玉瓕) 줄임말이고, 이 글자들과 그 다음 글자들로 연결되는 뜻 흐름에 있는 공통점이 뭔지 아세요? 음양오행 = 새 = 상조(商朝) = 삼족오(三鏃吳) = 목(木)윤회 영생. 양(陽)을 남자로 생각하는데, 그게 하나라 뱀 음 = 부계 계승 문화 때문. 황하 이북 북방인 = 새 = 모계 사회, 새 뜻이 날아다니는 새가 아니예요. 상극인 저승과 이승 윤회 중심 마중하는 존재 = 녀(女)계(鷄)닭, 구성하고 있는 글자를 분해해서 풀어보세요. 그게 새로 보이면 문맹, 어(魚)열(烈熱)조(鳥)봉(鳳)마(馬)치(廌) 밑에 받침은 혼(魂) 운주(云丶)해(解), 귀주(鬼丶)해(解) 붙어있는 상극이 아닐(不)불(火)화로 각자 갈길 주장하는 것이고, 그게 심해지면 열화발, 몸과혼 상극이 붙어있는 인(人)사람 몸에서 혼이 나온게 열화발, 죽는 것이죠. 열반으로 저승과 이승 윤회 과정 흐름은 새로 귀결되고, 황(凰瓕)새(鳥)조(朝)아사달(娿䲉達) 산달기(山達起) 기(己)어린 궁(弓)어른, 부(夫)사나이(山阿,夷爾), 산과 언덕(焉德) 높이가 항상있어요. 조선이 화하족 중국에 사대하면서 사(死祀㐶巳)뱀이 건너온게 한성(漢城) 한강(漢江) 읍(邑)고을(考告,乙) 하夏=한漢 화하족이 살던 하수=한수, 하나라 시조는 사(巳)뱀=용, 황하를 경계로, 남쪽=음(陰)그늘, 해가 지는 저녁 밤이=뱀, 숨(乚)은 국(囗)나라 저승이 뱀, 사탄(㐶歎) 한(漢)나라, 위에 있는게 하늘과 땅 경계란 뜻, 연(燕)나라도 있죠? 뱀=용이 승천하면 이세상에서 사망, 승천하지 않고 음기가 충만한, 중국패권 하나라 주나라때 잡았죠? 그 경계에 있는 나라 표식, 이승과 저승, 하늘과 땅, 경계 밑에 있는게 황하남쪽= 뱀, 양기가 충만한게 상양(商羊)새, 북방에서 남하한 설(偰) 성탕(成蕩) 리(履)신(辛)매울=어른, 부(阜)어린, 얼, 머리속에 있는 혼(魂)넋얼설(四三,孼蘖,薛) 한국어 말소리 뜻과 맞는 한자 연결 흐름엔 뱀이 없어요. 새가 있죠. 간(間)사이=새, 대(大)하늘과 땅 사이, 저승과 이승 사이, 을(乙)새=이승아래숨은붙어있는저승 1획으로 쓴 것. 왜 사이? 오성취루(吳星聚婁) 단순히 천문현상 설명했던게 아니라, 루(婁)구심점, 손 위아래 차례 질서가 삼족오(蔘鏃吳) 근본 힘이라는 뜻이다. 선후상하, 질서, 구심점 우선순위 정점이 옥황상제 = 어머니 모계 사회, 버금가는 아비(亞比)견줘 위아래 차례 정하는 존재. 그게 남방민 다스리던 북방인의 질서라고 글자에 써있다. 옥황상제(鈺凰商,鮧鵜) 결단(結単)홑 한뜻, 언덕(焉德) 수행하는 봉조(鳳鳥)기마궁수 내린 마(馬)말 = 마을에서 옥봉(玉丰捧鳳)한 마을 재산이란 뜻. 조(鳥) 백(白)엄지 궁(弓)활에 살(殺)일(一)한발 감고 봉(鳳)사냥꾼 맏이에 도전하는 제(弟)아우(丫友)벗, 우(友)또다른 나, 벗 = 부(夫)사나이(山阿夷), 우리말소리 뜻 맞은 한자들 음양오행 흐름엔 뱀이 없습니다. 위,아래 질서를 정하는 새만 있을뿐이다. 그런 존재에 '새'란 말을 갖다 맞춘것이지, 새가 조상이란 뜻은 아닌, 그래도 흰닭 = 다출산 존경, 산소(酸素)에 흰닭이 누워있다. = 시조새(始祖鰓)얼을 준 엄마.

한자 뜻 제대로 보려면, 꾸미는 말 왜 그렇게 쓰는지 생각하고 해석해야 해요.
사마천이 쓴 사기에 고죽국(孤竹國) 글자 모양은 팩트인데, 붙어있는 뜻을 보면 왜곡이라 할 수 있으니까요.
자(子)는 후손이란 뜻이고, 죽(竹)대나무가 나라 이름인데 무슨뜻일까요?
상나라 = 죽(竹粥鬻) 우리말소리 '죽'에 해당되는 글자들인데 눈에 띄는건?
궁(弓)활(活)살(殺)죽일(竹一) 화살을 감고, 활(猾)사냥개가 쫓는 활(𧽌)달아나는 사냥감 치(豸)맹수 밖(白)엄지 호랑이, 백(百)사냥꾼 맥(貊)맹수사냥 북방종족이 왜 호랑이를 쫓지? 수(手)손 바닭=부모, 가락(丫)아우(友)벗 오(吳)나라 위아래 질서 큰(大)대로 정한 사이 = 새(鳥)조가 새는 아닌건 분명하죠? 집(集)모을(母乙)둥(㪳)우리밖(伯)맏(寸)촌장(長) 궁(弓)어른 기(己)어린이가 궐(亅)갈고리를 걸만한 경험있어야 어른, 그걸 검증 비교하는 것이 해치(犭+解=獬, 廌齒雉馳觯蚩鴟)사냥능력 평가, 손가락 다섯 맏~막내(莫嬭)까지 평가 결과대로 차례 위,아래 질서 서는 날이 설날. 언덕(焉德)을 바른말하는 새, 솔선수범하는 새로 처음엔 이해했는데, 밑에 열화발이 무슨 뜻인지 알게 되면서, 아...황새 명령을 바로 집행하는거구나, 뜻을 거역하는 아닐(不)불(火)화해(解)풀지 못하면 혼(魂)상극이 붙어있는 운(云)따뜻한 뜻, 귀(鬼)시원한 뜻이 온도 조율하지않으면 뜨겁고 차갑게 멀어지죠? 그럼 보이는 양 몸, 보이지 않는 음, 혼(魂)얼, 상극이라 따라 떨어지는게 열(烈)세차게 싸우다 죽는 것이고, 죽어 둘로 나눠진 두(斗)혼이 하나 되는 둥(㪳)울 열(熱)더울, 태(太)클, 하나되야 다시 이승 아이 열린 머리에 담겨 이승에 서는 것이 얼(孼)서자. 이런 윤회하는 과정엔 뱀이없어요. 사이, 새가 있지.
그 흐름선상에 있는것이 열달품는 조(朝)아사달 죽음에서 삶양 기(己) 산달기, 산과 언덕에서 품어 열달되면 낳는다는 뜻이고, 궁(弓)사냥할줄 알아야 어른, 자기 가족 부양할 능력, 상투(商鬪) 튼 외뿔짐승 총각(總,角覺)깨우친, 무엇을? 삼족오(三族五)= 3 × 5 = 19명 먹고 살려면 호랑이 가죽은 벗겨 팔아야 될것 같은 느낌에 호랑이 쫓는 조(鳥)기마궁수 아우들. 경험없어 기(己)어린것이고, 궁(弓)경험많은 봉(鳳)저승사자 사냥꾼 = 땅꾼 왕(王)임금(任今)은, 호랑이가 너흴 잡지 잡히겠니? 손쉬운 방목 순록 멋진 후방사격 실적쌓고 옥봉왕(鈺鳳王) 선택 받는게 고구려 벽화 수렵도, 옥황상제 자손이란 표식 조우관(鳥羽冠) 쓰고 있죠?

삼(三)이세상과 저세상 상극으로 붙어 하나, 오(五)다섯손가락 위아래 차례 질서, 태어난 나이순으로 맏이된게 아닌,
설(偰)맑을, 도(刀)칼=카알, 카(㻔佧胩), 상하 위아래, 별(丿)다른 차이, 선대와 후세, 형과 아우, 왕과 신하, 아내(娿嬭)와 아비(亞比),
알(斡)관리할(鸛理㿣) 존재가 아비 어미? 궁(弓)활부리는 어미(魚圄齬馭,媺彌弥)가 옥(玉)푸른구슬처럼 냉정하게 오(五)다섯 위,아래 왕(王)사냥꾼과 이(爾)너, 네 아우들 서열 결정합니다.
조선시대부터 지금까지 부계 사회가 몸에 밴 인식으론 받아들이기 어려운데,
한자 분해해서 뜻 풀어보는 흐름에 그렇게 써있다.
심지어, 한자뜻과 읽는 말소리 한글 뜻과 영어 뜻까지 일치되는 현상.

춘분점 어(魚)물고기(沕苦起) 기(紀)별자리 루(婁)Ru, Lu, Russia 키예프루시 벨라루시, 시=치(廌齒治), Rule 규칙, Lux 빛 Lucy 여자이름, 산타루치아(酸妥縷齒娿) 글자 뜻을 잘 풀어보고 노래를 들어보면 이해될 것. 세인트루시아, 루이스도 비슷한 뜻. 아베마리아(婀陪嬤籬我 마(麻)삼(三)석 = 저승 혼 2 흩어진 4를 재조합 새로운 혼 2를 만드는, 저승과 이승에 걸쳐있는 태초에 나라를 세운 여신이란 뜻이 마.
남자도 필요없고, 혼자 스스로 자녀를 낳는 마(麻)삼(蔘)인(人)사람(思籃)생각(生覺)깨달을 바구니(䇑求濔), 아빠로 섯다해도 머리가 빈 도깨비 낮은 존재인건 변하지 않는, 평가자 구심점 엄마가 온도 조율해서 결단 뜻 정한다.

이 북방인 흐름에 뱀은 없습니다. 상조(商朝) 선조(鮮朝) 글자 뜻을 분해하면 북방인, 산과 언덕에 사는 황하 이북 새나라가 나옵니다.

상나라가 고대 중국을 통치했다고, 현재 화하족이 통치중인 중국 조상이란 뜻이 아닌, 우리 말과 사상뿌리가 똑같이 담겨있다.

즉, 한자는 음양, 둘 사이를 중시하는 사상으로 글자를 만들었고,
북방인 점령군 약탈당하던 남방민 독립한게 하나라, 다시 점령한게 상나라 다시 독립한게 주나라,
환웅은 서쪽 돈황에서 화하족을 침략하기 시작해서 보계시, 장안을 거쳐 유웅국 평정했고,
태백산은 보계시와 장안 사이 남쪽에 지명그대로 남아있다.

돈황, 돈(敦)도타울=조(朝)아사달 열달 품어 나온다는 태양태음력 같은 뜻,
태양太羊=達 丫 자녀, 태음太陰 언덕 아래서 주워내는 곳 아사달,  돈황(凰)은 열번 달이돌고 함께 돈 해가 뜰때 아이가 나온다는 뜻, 태양 태음력 개념없으면 생각하기 어려운 지명. 고대 북방인은 중앙아시아에서 동서로 분화 동쪽으로 온게 우리 선조들. 그 과정에서 중국을 2번 통치했고, 나머지 북방계는 먼 친척들.

선악과 = 모계 중심사회 북방인 옥황상제 루婁구심점 Rule 깬, 저승 뱀을 숭배하는 하나라 부계 계승으로 바뀐게 아담.
여존남비(女尊男比) = 북방계, 남존여비(男尊女卑) = 남방계.

그런게 무슨 말(嬤乙)도 안되는 소리야? 거부하고 떠난 사람들이 백적(伯狄) 고죽(竹粥鬻)국 상나라 사람들, 사마천이 말하는 백이(伯夷), 주나라 말대로 아버지로 계승하는게 낫겠어 주나라를 섬긴 여씨 상, 숙제(叔齊) = 제나라 왕실 여씨 선대, 강(姜) 백이(伯夷)였으니까 여상이 강상이라 거짓 주장하는 강태공(姜太公)설화를 만든 것이고, 백(伯)맏형이 주나라를 섬기니까 나머니 8아우들도 주나라를 섬기란 얘기죠. 구(九)아홉 = 이승 천하, 환(丸)알 = 저승 천하, 환(桓)푯말 = 표사람 마을, 일(日)날 = 나라(娜邏)는 저승과 이승에 반쯤 걸쳐있고, 항상 음양, 선과악, 상극끝이 붙은 하나, 삶죽삶죽삶죽 혼(魂)상극이 붙어있는 결단하는 뜻 느낌이, 이승에서 붙었다 저승에서 떨어졌다 재조합 붙고 떨어지고 무한 반복 한세상 시간 십(十)열반(烈熱,搬)으로 순회하기 때문에, 이승에서 승천하면 저승 저승에서 승천하면 이승에 올라서는 것. 뜸들이고 뜸 떠올리는 존재가 자녀들 사이 관리하는 엄마 황새가 저승에 흩어진 혼 선택 조합해야 새사람으로 저승에서 승천해서 이승 아이머리에 설 수 있는 것인데,
어떻게 아비(亞比)평가받는 존재 집(集)둥울밖(伯)껍데기가 나라 중심될 수 있냐? 말도 안된다 떠난 것.
그 상나라 맏이 밖적(伯狄)이 왜 백적?
밖(白)엄지(奄指)를 가려 가린 엄마(㛪嬤)가 뽑기 때문이고, 손가락 오(吳)나라 위아래 질서 큰사람, 해치=사냥능력 평가,
기(己)어린앤지 궐(亅)갈고리를 걸어 중심잡힌 궁(弓)어른인지, 활부리는 어미(魚彌)가 이(爾)너, 네 아우들 실력 평가 결과로 나라를 이끌 일사불란한 차례 질서 선 것이 오(五)다섯, 나라를 구하려 가려 뽑은 옥석, 구슬(玉)옥(圄魚)어머니 물고기가 결정하는 것이죠.

황새(凰瓕) 언덕(焉德) 집행하는 봉조(鳳鳥)가 새로 보이면 까막눈 오(烏)까마귀. 문맹.
오성취루(吳聖聚縷), 위아래 사이, 형제들 사이 = 간(間)새로 보이면 문명인.
깜깜한 밤이 된 저승에서 사는 뱀 = 문맹.
이(耳)귀 = 구이(九夷)천하를 다스리는 형제 국(囗)나라 임(壬)북방,
왜 한국 사람들이 천국에 사는 선남 선녀들인지 알겠죠?
성(聖)성스러운 사람들이 북방에 살았다는 뜻.
항상 음양엔 선후가 존재합니다.
갑(甲)엄마(㛪)에 숨어있죠? 을(乙)아빠(亞)버금이라고 선후를 분명히 하고 있다.
누이(縷以)들 중에서 으뜸은? 누구? 누나(縷娜)아리따울(娿鯉茶鬰) 저승에서 이승으로 열반해주세요~ 손들고 있는 애들 데려올 능력 많은, 나라 = 나, 아이들이 많아야 부국강병(夫國鋼兵) 내 뜻 언덕 실현할 수 있다.
등록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