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이버書院 Mobile

법인홈

●평범한 삶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自敍傳) 공모

자서전은 나의 삶에 대한 겸허한 반성이며, 내 가족과 사회에 대한 사랑을 담아내는 깨끗한 그릇입니다. 숭고한 인간 존엄에 대한 성찰과 가족에 대한 책임과 사랑은 인간다움의 출발이며, 고전정신의 부활은 성실한 인간다움의 회복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전통문화연구회가 34년 동안 동양고전번역에 매달려 온 궁극적인 지향점은 인간성의 회복을 통한 인간의 상호신뢰와 상생을 도모하여 평화로운 인류 사회건설에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로 개인의 오롯한 삶의 모습을 담은 당신의 귀중한 일생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자서전 공모를 기획하였습니다.

21세기 한국인의 삶의 진솔한 모습을 그려봄으로서 한국인의 동질성 회복과 문화 국민으로서의 자존감 확인을 통해 아름다운 문화한국, 인간다운 한국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바람으로 개인 자서전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대 상 : 전국민 누구나

2. 원고분량 및 형식 : 제한없음. , 출판에 필요한 최소분량(원고지 50매 정도) 충족

3. 원고작성 : 아래한글(HWP) 또는 MS워드(doc, docx)

4. 접수마감 : 20221030일까지 (수시 접수)

5. 제출서류 : . 자서전 원고(문서파일) 50매 분량

. 책에 기록될 저자의 이력과 연락처 및 사진

6.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juntong@juntong.or.kr)

7. 선정기준 :

심 사 기 준

배 점

비 고

진솔한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

40

 

인간성 회복과 가족간의 화합을 담은 내용

30

 

전통문화를 계승할 만한 내용

30

 

합 계

100

표절 확인시 선정 취소

8. 선정작품 발표 : 심사 후 개별 통보

9. 선정작품 특전 : 전자출판 지원 및 판매 수익금의 50% 지급(50%는 자선단체 기부)

10. 문 의 : 동양고전번역연구소 박상수 연구원(대표전화 02-762-8401)